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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항목

①개인 회원

필수항목: 이름, 본인인증정보 또는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번호), e-메일 선택항목: 메일링 서비스 설정

②기업 회원
필수항목: 이름, 본인인증정보 또는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아이디, 비밀번호, 회사명, 기업형태,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전화번호, e-메일, 우편번호, 주소 선택항목: 팩스번호, 홈페이지, 메일링 서비스 설정

③서치펌 회원
필수항목: 이름, 본인인증정보 또는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아이디, 비밀번호, 서치펌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전화번호, e-메일, 우편번호, 주소 선택항목: 팩스번호, 홈페이지

2)이력서 등록 시 수집하는 항목
필수 항목: 이름,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 e-메일, 우편번호, 주소, 학력사항, 고용형태, 희망연봉, 희망근무지, 지원분야(업직종), 자기소개서, 병역사항

선택 항목: 사진, 홈페이지, 희망급여, 경력사항, 취업우대사항(보훈대상, 취업보호대상, 장애여부, 병역사항), 사회활동, 수상내역, 교육이수내용, 자격증, OA능력, 컴퓨터 능력, 해외연수, 어학시험, 외국어 구사능력, 나의 성향(특기사항), 기타 이력서에 필요한 사항.

3)채용정보 등록 시 수집하는 항목
담당자의 정보는 채용 이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신청하신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과 정보도용 및 허위정보 게재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채용담당자의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채용공고 등록 시: 담당자 이름,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번호), e-메일 채용광고 신청 시: 회사명, 담당자 이름, 전화번호, e-메일 인재서칭 신청 시: 담당자 이름, 중복가입확인정보(DI), 소속부서,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번호), e-메일

4)유료 정보 이용 시 수집하는 항목
신용카드 결제: 거래자명, 카드사명, 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은행계좌 이체: 은행명,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등 휴대전화 결제: 가입자명, 이동전화번호, 결제승인번호 등

5)모바일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되는 항목
모바일 서비스의 특성상 단말기 모델 정보가 수집될 수 있으나,이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입니다.


6)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이벤트 응모, 팩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본인의 의사확인, 고객문의에 대한 응답, 새로운 정보의 소개 및 고지사항 전달
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본인인증, 채용정보 매칭 및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인식별, 회원간의 상호 연락,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 및 증빙발송,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3)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ㆍ광고에의 활용
맞춤 서비스 제공, 서비스 안내 및 이용권유, 서비스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개발을 위한 통계 및 접속빈도 파악,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광고 게재,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4)
고용 및 취업동향 파악을 위한 통계학적 분석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대책

1)기술적 대책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전송데이터를 암호화 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으며,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백신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며 새로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적용하여 개인정보가 훼손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탐지 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감시하고 있습니다.

2)관리적 보호대책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다음의 경우에 대해서는 각각 명시한 이유와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상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법령에서 규정한 보존기간 동안 거래내역과 최소한의 기본정보를 보유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②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

④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5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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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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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②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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