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마이페이지 이용안내 고객센터 서비스안내
채용정보등록 이력서등록
 
인기검색어 : 재무회계 기구설계 제휴 안드로이드 웹디자인 마케팅
 
회원이용약관

1(목적)

이 약관은 더에이치알(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에 있어 이를 이용하는 가입자(이하 “회원” 또는 “개인회원”)의 이용조건 및 제반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정의)

1. "서비스"라고 함은 “회사”가 기업(단체, 사업자, 교육기관) 또는 개인이 구인, 구직 교육 등을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해당 인터넷 주소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한다.

2.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를 부여받은 "개인회원"을 말한다

3.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5.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한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
회사"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개정사실을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하되, 동 기간 동안 개정된 약관의 내용을 현행약관이 게시되는 서비스 화면에 함께 게시합니다.
4.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되는 약관은 그 약관이 적용되는 날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이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상기 제3항에서 정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서비스"에 송신하여 "서비스"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4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읽고 "동의" 또는 "확인" 버튼을 누른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2. 1항 신청에 있어 "회사"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다. "회원"은 본인인증에 필요한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한다
3. "
회원"이 회원가입 신청 (이용신청작성 후에 "회사"가 웹상의 안내 및 전자메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된다.
4. "
회사" 인재정보에 공개된 이력서의 개인정보는 열람권한을 가진 기업회원에게 제공됩니다.


6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이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한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한다.
①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②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사정("회사"의 귀책 사유 있는 경우도 포함)으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7(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서비스"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②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기타 "서비스"이 정하는 업무
2. "
서비스"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8 (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제2 1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다.
① 인재 정보 검색를 위한 이력서 등록서비스
②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③ 헤드헌팅/아웃소싱 서비스
④ 구인/구직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⑤ 이용자 간의 교류와 소통과 관련된 커뮤니티 서비스
⑥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9 (개인회원 정보, 이력서 노출)

1. 개인회원의 이력서는 개인이 회원가입 또는 이력서 작성 및 수정 시 희망한 형태로 이력서를 노출한다
2. "
회사"는 개인회원이 이력서의 인재정보를 공개/비공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3. "
회사"는 개인회원이 이력서를 인재정보에 등록하기를 희망했을 경우 유·무료이력서 검색을 신청한 기업회원이 열람 가능하도록 할 수 있다. 다만, 연락처 각 항목이 비공개로 지정된 경우 해당 항목별 연락처를 노출할 수 없다
4. "
회사"는 개인회원이 등록한 이력서를 아이디 휴면상태 이전까지 노출할 수 있으며, 회사가 지정한 기간이 지난 이력서는 개인회원 탈퇴시 까지 관리할 수 있다.
5. "
회사" "회원" "회사"의 취업지원센터 서비스를 이용 시 "회원"의 전자우편 주소를 노출할 수 있으며 취업지원 진행을 위해 연락처를 기업 또는 관계자에게 공개할 수 있다.

 

10(제휴를 통한 서비스)

1. "회사"는 제휴 관계를 체결한 기관, 여타 인터넷 웹 사이트 또는 신문, 잡지 등의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사이트에 등록한 개인회원의 이력서 정보가 열람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개인회원의 경우 제휴 서비스를 통해 노출되는 이력서의 연락처 정보는 제9조의 각 항에 따른다
2.
회사는 개인회원에게 제휴를 통해 타 사이트 및 매체에 등록될 수 있음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아야 하며, 제휴 사이트 전체 목록을 사이트내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11 (서비스의 요금)

1. "회원" 가입과 이력서 등록은 무료이다. 다만 기업회원 또는 사이트에 방문한 기업체에게 자신의 이력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한 유료서비스 및 인성, 적성 검사 등 회원 가입 목적 외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다
2. "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사이트에 요금에 대해서 공지를 하여야 한다
3. "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을 서비스의 종류 및 기간에 따라 "회사"가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다.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한다
4.
유료 서비스 신청 후 "회원" 사정에 의해 서비스가 취소될 경우, 정부가 고시하는 '디지털콘텐츠 이용자보호지침'에 따라 "회사"는 본 지침이 제시하는 범위 내에서 환불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다.


12 (서비스 이용시간)

1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2. "
회사"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 정기 PM작업,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알려야 한다.

13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① 설비의 보수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통지한 경우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경우
③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2. 
전항의 경우, "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 이용자들에게는 그 이용기간을 연장하거나 환불 등의 방법으로 손실을 보상하여야 한다.

14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Short Message Service), MMS(Multimedia Message Service)를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는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등에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들에게 메일및 SMS, MMS를 통해 알릴 수 있다

3.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15 (자료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1.
자료내용은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및 이력서와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말한다
2. "
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3.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4. "
회사" "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와 내용이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다
5 "
회원"이 등록한 자료로 인해 타인(또는 타법인)으로부터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 등으로 삭제 요청이 접수된 경우 "회사""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본 자료를 삭제할 수 있으며 삭제 후 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다.

16 (자료 내용의 활용 및 취급과 온라인 입사지원 정보) 
1.  "
회원"이 입력한 정보는 취업 및 관련 동향의 통계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그 자료는 매체를 통해 언론에 배포될 수 있다. 단 활용되는 정보는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는 제외한다
2. "
사이트"에서 정당한 절차를 거쳐 기업회원, 서치펌회원 및 파견대행회원 등이 열람한 "회원"의 이력서 정보는 해당 기업의 인사자료이며 이에 대한 관리 권한은 해당 기업의 정책에 의한다
3. "
회사" "사이트"의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해 지원한 "회원"의 이력서 열람 여부 및 기업회원이 제공한 채용정보에 입사 지원한 구직자들의 각종 통계데이터를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17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화면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3. "회사"는 유료 결제와 관련한 결제 사항 정보를 1년 이상 보존한다. 다만 회원 자격이 없는 회원은 예외로 한다
4.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진다
5. "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18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2. "회원"이 신청한 유료서비스는 등록 또는 신청과 동시에 "회사"와 채권, 채무 관계가 발생하며, "회원"은 이에 대한 요금을 지정한 기일 내에 납부하여야 한다.

3. "회원"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비밀번호 등 정보 유실 방지는 "회원" 스스로 관리해야 한다. , "사이트"의 결함에 따른 정보유실의 발생에 대한 책임은 "회원"의 의무에 해당하지 아니한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복사, 복제,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다.
5. "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취업 및 경력관리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이용 중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①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② 범죄행위을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④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⑤ 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⑥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⑦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⑧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⑨ 그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19 ("회원"의 가입해지/서비스중지/자료삭제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탈퇴 또는 이력서 등록을 해지하기 위해 고객센터 또는 회원탈퇴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한다.

2.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동의 없이 가입해지나 서비스 중지, 이력서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①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② 규정한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았을 때

③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④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⑤ 기타 본 서비스 명예를 훼손하였거나 회사가 판단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였을 때

3.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회사"의 책임에 의해 정상적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경우 "회원"은 본 서비스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의 경우에는 해지 일까지 이용일수를 1일 기준금액으로 계산하여 이용금액을 공제 후 환급하고, 이용건수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의 경우에는 기 사용분을 1건 기준금액으로 계산하여 이용금액을 공제 후 환급한다.

4. "회사"는 회원 가입이 해지된 경우에는 해당 회원의 정보를 임의로 삭제할 수 있다.

 

20 (휴면아이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회원" 36개월 동안 "사이트"에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아이디" "휴면계정"로 분리하여 해당 계정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 "휴면계정 처리 예정일"로부터 30일 이전에 해당사실을 전자메일, 서면, SMS 중 하나의 방법으로 사전통지하며 "회원"이 직접 본인확인을 거쳐, 다시 "사이트" 이용 의사표시를 한 경우에는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다.

20 (손해배상)

1. "회사"가 이 약관의 제8, 17, 19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2. "회사"는 책임 있는 사유로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달라 "회원"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3. "회원"이 이 약관의 제5, 18, 19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4.
타 회원(개인회원, 기업회원, 서치펌회원, 파견·대행회원, 교육기관회원 모두 포함)의 귀책사유로 "회원"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배상 책임이 없다.

 

21 (이용요금 오류의 조정)

"회사"는 이용요금과 관련하여 오류가 있는 경우에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사전 통지에 의하여 다음에 해당하는 조치를 취한다.

1. 과다 납입한 요금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한다. 다만, "회원"이 동의할 경우 다음 달에 청구할 요금에서 해당 금액만큼을 감하여 청구한다.

2. 요금을 반환 받아야 할 "회원"이 요금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에서 이를 우선 공제하고 반환한다.

3. "회사"는 과소청구액에 대해서는 익월에 합산 청구한다.

22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한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르고, "사이트"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고지한다

23 (신용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

1. "회사"가 회원가입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신용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활용하고자 할 때에는 신용정보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제23조의 규정에 따라 사전에 그 사유 및 해당기관 또는 업체명 등을 밝히고 해당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2.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 "회원"으로부터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 활용에 동의를 얻은 경우 "회원" "회사"가 신용정보 사업자 또는 신용정보 집중기관에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의 신용을 판단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거나, 공공기관에서 정책자료로 활용되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23 (신용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

"회사"가 회원가입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신용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활용하고자 할 때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2조의 규정에 따라 사전에 그 사유 및 해당기관 또는 업체명 등을 밝히고 해당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24 (분쟁의 해결

1. "회사"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2.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칙

- 이 약관은 2014 1 2일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안내

더에이치알은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회원의 취업과 인재채용 활동을 제공하는 더에이치알은 이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된 정보를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본인의 의사확인, 고객문의에 대한 응답, 새로운 정보의 소개 및 고지사항 전달
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본인인증, 채용정보 매칭 및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인식별, 회원간의 상호 연락,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 및 증빙발송,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3)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ㆍ광고에의 활용
맞춤 서비스 제공, 서비스 안내 및 이용권유, 서비스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개발을 위한 통계 및 접속빈도 파악,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광고 게재,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4)
고용 및 취업동향 파악을 위한 통계학적 분석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항목

①개인 회원

필수항목: 이름, 본인인증정보 또는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번호), e-메일 선택항목: 메일링 서비스 설정 (본인인증을 하지 않음)

②기업 회원
필수항목: 이름, 본인인증정보 또는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아이디, 비밀번호, 회사명, 기업형태,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전화번호, e-메일, 우편번호, 주소 선택항목: 팩스번호, 홈페이지, 메일링 서비스 설정

③서치펌 회원
필수항목: 이름, 본인인증정보 또는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아이디, 비밀번호, 서치펌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전화번호, e-메일, 우편번호, 주소 선택항목: 팩스번호, 홈페이지

2)이력서 등록 시 수집하는 항목
필수 항목: 이름,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 e-메일, 우편번호, 주소, 학력사항, 고용형태, 희망연봉, 희망근무지, 지원분야(업직종), 자기소개서, 병역사항

선택 항목: 사진, 홈페이지, 희망급여, 경력사항, 취업우대사항(보훈대상, 취업보호대상, 장애여부, 병역사항), 사회활동, 수상내역, 교육이수내용, 자격증, OA능력, 컴퓨터 능력, 해외연수, 어학시험, 외국어 구사능력, 나의 성향(특기사항), 기타 이력서에 필요한 사항.

3)채용정보 등록 시 수집하는 항목
담당자의 정보는 채용 이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신청하신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과 정보도용 및 허위정보 게재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채용담당자의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채용공고 등록 시: 담당자 이름,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번호), e-메일 채용광고 신청 시: 회사명, 담당자 이름, 전화번호, e-메일 인재서칭 신청 시: 담당자 이름, 중복가입확인정보(DI), 소속부서,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번호), e-메일

4)유료 정보 이용 시 수집하는 항목
신용카드 결제: 거래자명, 카드사명, 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은행계좌 이체: 은행명,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등 휴대전화 결제: 가입자명, 이동전화번호, 결제승인번호 등

5)모바일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되는 항목
모바일 서비스의 특성상 단말기 모델 정보가 수집될 수 있으나,이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입니다.

6)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이벤트 응모, 팩스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대책

1)기술적 대책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전송데이터를 암호화 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으며,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백신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며 새로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적용하여 개인정보가 훼손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탐지 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감시하고 있습니다.

2)관리적 보호대책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다음의 경우에 대해서는 각각 명시한 이유와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상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법령에서 규정한 보존기간 동안 거래내역과 최소한의 기본정보를 보유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②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

④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5

2) 보유기간을 미리 공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약정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3)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이용자가 36개월 동안 "사이트"에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아이디" "휴면계정"로 분리하여 해당 계정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 "휴면계정 처리 예정일"로부터 30일 이전에 해당사실을 전자메일, 서면, SMS 중 하나의 방법으로 사전통지하며 이용자가 직접 본인확인을 거쳐, 다시 "사이트" 이용 의사표시를 한 경우에는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회원약관 | 고객지원센터 | 제휴 및 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신용카드/무통장입금)